자생TV보니

아침 공복 커피보다 먼저! 건강을 지키는 습관

조회수 35
영상시간 0:35
2026.06.23
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좋은 거는 단백질과 비타민을 잘 먹는 거야. 그래서 요새는 그냥 음료수 하나 마시면은 단백질과 비타민, 뭐 아르기닌 이런 것들 들어있는 음료수 너무 많아요. 속도 편안합니다. 그래서 아침에는 단백질 음료를 먼저 먹는다 나도 그래, 나도 아침 안 먹고 단백질 음료를 먹어. 그럼 아침에 단백질을 넣어 주면은 지방 대사도 좋아지고 좋습니다. 그거 먹고 커피 마시면 되요. 굳이 이제 나는 그렇게 살아야겠다 싶으시면 달지 않은 비스킷 같은 거 치읓 크래커나 뭐뭐비 이런 크래커 조금씩 드시면서 커피 드시게 되면 훨씬 덜 할것 같고

함께 본 콘텐츠

[14598]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191번길 17 (상동)
사업자번호 679-82-00122
대표자 박병모

본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.

© Jaseng Hospital of Korean medicine.

보건복지부 지정

한방척추전문병원

보건복지부

의료기관 평가인증

대한체육회

공식협력병원

바로 예약